아이폰 번들에서 벗어나다!!!


모두드 아시다 싶어 저 이어폰은 센세이션 xl 을사면 번들이어폰으로 제공되는 이어폰입니다.



이어폰하면 블랙!!이라는 생각에 사로잡혀있었던 전 처음보자마자 완전 독특하고 이쁘지는 않네~이랬지만 결국은 공동구매 날짜까지 기다리면서 구입까지 하게된..





역시 번들이어폰을 공동구매해서 그런지 박스도 없고 내용물은 소박합니다..



이어폰,이어폰마개 4쌍정도,파우치? 이게 끝입니다, 뭐,싸게 샀기 때문에 딱히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실망할것도 없었죠.






일단 마개입니다. 잃어버려고 저렇게 넉넉하게 있으니 아무 문제 없을듯 안심이 됩니다.







케이스?파우치? 지금은 아이폰 번들처럼 그냥 막 호주머니에 넣고다녀서 딱히 크게 필요하지는 않지만 역시는 없는것보다는 좋더라는..







대망의 유어비츠!!!역시나 이쁘네요~~



일단 제 귀가 고급은 아니지만 이어폰 번들과는 비교도 안될만큼 좋네요~~닥레기다 음질이 구리다 머 이런말들이 많지만 아이폰 번들에서 넘어온 저로써는 아무 만족합니다.



일단 간단하게 특징을 말한다면 힙합을 위주로 만들다 보니까 저음이 상당이 상합니다.



정말 쿵쿵 거리는 소리가 아주 맘에 드는반면 고음은 특별히 임팩트가 없네요..



그래서 안티도 많은지도 모릅니다.



사실 제가 산 이유는 이정도 가격이면 중간은 하겠지라는 생각과 많은 분들이 닥터드레를 구입하는 이유처럼 외형이 예뻐서 입니다!!



처음에는 이상하다고 느낀게 어쩜 이뻐보일수가 있는디~~앞으로 잘써야 겠네요 괜찮은 제품같습니다~






Posted by So_Far 트랙백 0 : 댓글 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2012.12.02 17:53

    비밀댓글입니다